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년 12월 5일 롯데오토옥션 쏘울ev 중고차 경매대행

by 경매어때 2022. 12. 6.
728x90

안녕하세요 경매어때입니다.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쏘울부스터ev 경매대행 포스팅 글을 보셨고

쏘울ev 2세대 낙찰을 원하셨습니다.

43대의 출품차량 중에 1순위는 담배냄새입니다.

저도 비흡연자라 담배냄새를 싫어합니다.

쏘울ev 2세대 차량은 KT에서 업무용으로 쓰이던 차량이라

담배 냄새가 쩔어 있는 차량이 대부분입니다.

출품 차량의 대부분이 키로수가 짧고 보증이 남아있네요.

시작가격부터 천만원이 넘는 차량은 패스합니다.

월요일 경매장에 고객과 10시에 미팅 약속을 잡고

제가 먼저 도착해서 담배냄새 안나는 걸로 1차 필터링 완료!

1차 필터링 한 차량 20대 가량으로 고객님과 다시 한번 검토 후

총 4대로 후보를 추렸지만 유력후보는

2대로 압축

이유는 외판이 좋은 컨디션이라 추가수리비 지출이 없을 것으로 판단!!

진행순서가 빠른 순으로 입찰하였습니다.

오리지널 18년식 차량에 3만7천키로 운행!

조수석 단순교환만 있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수리할 외판도 없었고 담배냄새도 안났습니다.

핸들까짐도 없었고 시트오염도 극히 적었습니다.

하지만 고질병 핸들유격은 조금 있었습니다.

이건 키로수와 관계없이 ㅠㅠ

18년식의 3만7천키로 엔카시세는

대충 봐도 1250정도는 소매시세가 나옵니다.

오리지널 18년식이라 1300만원도..^^

저는 가이드라인을 1050~1100만원 드렸었는데

고객님도 차량을 많이 구매해보셨고

쏘울ev의 시세도 잘 알고 계신분이라 1010만원까지

입찰하겠다고 말씀하셨어요.ㅎㅎ 결과는!!

990만원 낙찰!! 수수료까지 고객님이 맞춘 꼴이 되었네요 ㅎㅎ

이쯤되면 저보다 고수이신듯 합니다.

추가적인 부대비용을 생각한다고 하더라도 150~200만원정도

저렴하게 구매하셨네요.

게다가 담배냄새도 없고 외판 수리도 없는!!ㅎㅎ

만족하셔서 감사하게도 오늘 저에게 커피쿠폰도 주셨습니다.ㅠㅠ

이 맛에 경매대행합니다.

다음주에 한대 더 낙찰예약!!

그리고 화요일은 새로 생긴 케이카 세종경매장이

있는 날입니다.

상담했던 분중에 볼트ev차량이 있어서

안내드렸습니다.

세종경매장은 딜러들이 머리속에 인지가 잘

되어 있지 않아 경쟁강도가 그래도 덜 한 편이라

저렴하게 낙찰 받을수 있다고 안내드렸지만

결국 입찰 안하셨네요.

가이드라인 드렸던 금액보다 더욱 낮게 낙찰!!

18년 9월식 12만7천키로 탄 차량입니다.

시작가 1270만원;;;

교체이력도 없는 차량입니다.

케이카 성능지 올 양호;; 처음 봤습니다.

케이카 성능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낙찰가는....

와... 거저네요.

저는 가이드라인 1650만원정도 드렸었습니다;;

쏘울ev2세대 고급형이랑 가격이 차이가 없네요 ㅎㅎ

비록 LT 디럭스이지만;;;

어찌되었든 중고차 경매대행이 비싸다고 하시는분들은

제대로 겪어보질 못하신겁니다.

저는 경매전문입니다.

시세보다 저렴하면 낙찰받지 않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