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2년 11월 28일 아반떼, G70 중고차 경매대행 낙찰

by 경매어때 2022. 11. 1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시화글로비스 경매가 있는 날입니다.

쏘울부스터ev 노블레스가 하나 출품이 되었었고 입찰했지만 패찰했습니다.ㅎㅎ

용도이력도 없는 개인차량이며 실차점검했을때 외부도 아주 깨끗했습니다.

실내외 세차만 해도 상품화 차량이 될 정도로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입찰 2550만원까지 제가 눌렀지만 다른 쪽에서 2555만원에 낙찰진행하였습니다.

아마 소매시세를 2800~2850만원정도 보신것 같네요. 선루프까지 있는 완전풀옵션이었습니다.

(저는 2750만원 소매시세를 봤었거든요 ㅎㅎ)

 

오늘 낙찰차량은 아반떼(CN7)과 G70차량 낙찰 진행하였습니다.

아반떼(CN7)

아반떼(CN7) 쏘카법인차량이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비록 옵션은 스마트키밖에 없는 옵션이지만 그래도 가격이 더뉴아반떼AD 가격이라 ㅎㅎ

여러대가 출품되었는데 그 중에 저렴한 걸 골라봅니다.ㅎㅎ

시작가 굉장히 저렴합니다.

이전 모델의 스마트키 있는 더뉴아반떼AD 엔카금액입니다. 비슷한 금액으로 제조사보증 끝난 차량도 있습니다.ㅎ

물론 시작가는 시작가일뿐 당연히 올라가긴 하겠죠.ㅎㅎ

외판수리할곳이 한곳 있습니다. 체크!

기본으로 차선이탈과 스마트키,열선시트 옵션이 있습니다.

네비,후카는 없습니다 ㅠㅠ 네비는 없어도 무방하지만 네비가 없다는건 후카가 없다는 소리ㅎㅎ

그래도 금액이 깡패입니다. 비슷한 가격으로 구형보다는 신형이잖아요?ㅎ

대신 외판교체가 3곳 있습니다.

조수석 인사이드패널은 과체크 사항입니다.ㅎㅎ

입찰예상가 1250까지 봅니다. 1250만원이면 부대비용이랑 이전비 전부해서 총 가격이 1500만원정도입니다.

1175만원 낙찰! 어제 오늘 낙찰금액이 예상입찰가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네비랑 후방카메라 설치비용은 벌었네요 ㅎㅎ 저렴하게 받은 돈으로 장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무리 중고차 시세가 올라갔어도 중고차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중고차 경매대행이 최곱니다.


G70

비록 스마트센스옵션은 없지만 와이드선루프, 스포츠패키지옵션이 들어가 있는 차량입니다.

운전석 단순교환만 있는 무사고차량

동일등급의 엔카시세로는

비슷한 키로수의 차량은 2천중후반이네요. 이 차량은 유찰되면 그때 즉시입찰로 가져올 계획이었습니다.

역시나 유찰되어서 즉시 입찰로 가져왔습니다. 이 차의 장점은 스포츠패키지와 와이드선루프!!

시세보다 200~300만원 저렴하지 않으면 낙찰받지 않습니다.

중고차 딜러마진없는 중고차 경매대행으로 구매하세요.

댓글